성적 뜬다는 말있던데
글쓴이
- 2013.12.24. 17:19
- 1868
아마도 오늘 뜰거 같음
홈피에 성적확인 및 이의 제기 26일 11시까지 고체 이의제기라는데
26일 9시 떠서 11시까지 확인 하라는건 좀 그렇지 않음? 나만그렇게 생각하는거임?
고로 오늘 뜰거 같다는 생각
권한이 없습니다.
이의제기 기간은 제가 알기로는 며칠 되는 것으로 아는데요. 2시간만에 이의제기하라고 누가 그러던가요?
0
0
이상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두메부추
다시읽어
0
0
황송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밤나무
홈피에 성적확인 및 이의 제기 26일 11시까지 고체 이의제기라는데
이 부분 이해 안갑니다. 무슨 말인지요?
이 부분 이해 안갑니다. 무슨 말인지요?
0
0
이상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두메부추
기계과에 고체역학이란 과목이 있음
기계과 홈피에서 말하기를, 성적이의제기를 26일 11시까지 하라고함
만약 성적발표가 26일 09시라면 이의제기시간이 너무 빡빡하니까
성적이 24일 18시에 뜬다고 글쓴이는 예상함
기계과 홈피에서 말하기를, 성적이의제기를 26일 11시까지 하라고함
만약 성적발표가 26일 09시라면 이의제기시간이 너무 빡빡하니까
성적이 24일 18시에 뜬다고 글쓴이는 예상함
0
0
황송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밤나무
우와 시원한 정리글 감사
문장력이 딸려서
문장력이 딸려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밤나무
음...이제 무슨 말인지 알겠네요. 근데 일개 학과의 일개 수업 차원에서의 일을 근거로 삼는다는 것은... 조금 객관성이 떨어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0
3
이상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두메부추
답답한사람일세 그냥 그렇다는거지 또무슨 일개 학과 일개수업을 따진다느니ㅋㅋ그냥 아니면아닌것을,,,
0
0
청아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부처손
네 그러한 예측에 대한 제 평가입니다. 공용 공간에 글 올린 이상 평가는 할 수 있다고 사료가 됩니다.
0
2
이상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두메부추
성적떳다 됏냐
0
0
황송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밤나무
글쓴이 글을 근거로 성적 안뜬다고 한 적 없는데요? 근거가 객관적이지 않다는 것이지???
그리고 반말 함부로 하지 마시길...
0
0
이상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두메부추
메리크리스마스~
0
0
황송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밤나무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0
0
이상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연?
0
0
처절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성적열람기간이 1주일이면 가능성.있어보이네요
0
0
포근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