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가 지잡대???
- 2013.12.24. 17:25
- 2195
학교 홈피 들어가려고 네이버에서 부산대 검색했는데
고등학생들 많은 카페에서 무슨 지잡대라고 하면서;;;;;
난리도 아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이없는 학교도 몇군데 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절대 지방,국숭세단 이런데 보단 수준 높다 생각함. 그래서 깔보지
현실은 아니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낮은 곳 가는 놈들은 물타면서 자위하느라 그러지요
어쩔 수 없으니 패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대, 경희대가 그러니까 진짜 기가 차네요;;;
ㅈ도 아닌것들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점수로 외대나 경희대 가는 정신나간 놈(?)들은 없었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법대 06학번 인데요.
외대 법대는 당연하고, 영어과, 경영과
정도는 당연히 다 갈 수 있을 점수였는걸요;;
한양대 경영 버리고 왔구만
네이버에서 이런 글 보니까 황당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은 전문직 시험 준비중인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개인들이 뭐라 시부리든 웃고 넘기면 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