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12.24. 17:32
- 1525
.
권한이 없습니다.
과연?
0
0
잉여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오맞아요 휴일에 전화할듯
0
0
뛰어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쎄요 우리학교 교수님들이 언제부터 그런거 잘 지키셨는지.... 공개해봐야 한 두과목은 전부 성적미입력상태였잖습니까ㅎㅎㅎ 확실한건 6시 지나봐야 알겠죠
0
0
똥마려운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칼란코에
저도 과거에 들은 말이지만... 어떤 여학생이 울고불고 매달리다가 안되니까 부모님 모시고 와서 학점 올려달라고 떼쓰기도 했다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식물원이라 참는당
0
0
배고픈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부모님 소환하는 아이들 참 답없죠...
0
0
착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꽃치자
괜히 그런 전화 받으면 휴일 하루 종일 뭐같이 지나가게 될 수도 있는데... 미리 공개하면 교수들한테 엄청 욕먹을듯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과 상관 없지만 만약 취업확정되면 그럴수도 있지 않을까요...?
0
0
엄격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털도깨비바늘
모르겠네요 취업했다고 공부 안해서 정당히 받은 성적에 취업 취소 되게 만들었다고 교수님을 욕하는게 맞는건지...
0
0
착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털도깨비바늘
심정적으로는 어느정도 이해하나 부모님 동원은 지양되어야겠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와 진짜 고딩도아니고 이건....
0
0
잉여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