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은 떳는데
글쓴이
- 2013.12.24. 18:01
- 1505
성적안좋을거라고 생각한건 A+이고 잘했다고 생각한건 B+이네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아 보지말껄 안그래도 우울한데, 오늘 더 우울해지네요 ㅋㅋㅋ
0
0
괴로운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저번학기에그랬었죠..흑흑ㅜㅜ
0
0
병걸린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며느리배꼽
진짜 c+이나 b0생각했던게 A+뜨니까 깜놀했어요 잘못본줄알았네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맙소사.. 왜 비뿔인건가요 교수님 ㅠㅠ..
0
0
잉여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