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고받는 학점이 몇점인가유
글쓴이
- 2013.12.24. 18:15
- 1307
이번학점 2.8나왔는데.. 뭐 학교 못다닌다거나 국가장학금 짤린다거나 그런거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국가짤림
0
0
겸연쩍은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은 2.5만 넘으면 받습니다
학업성적이 열등하여 성적 평점 평균이 1.8에 미달한 학생에게 학사경고를 부과한다.
0
0
저렴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붉나무
3f도 학점무관 학고일껄여?
0
0
도도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 학고
0
0
때리고싶은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