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는 성적도 못보고
글쓴이
- 2013.12.24. 18:17
- 1304
면담이뭐라고... 애휴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ㄱㄷㅈ 교수님? ㅋㅋ
0
0
초라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쑥부쟁이
ㄱㄷㅈ교수님 원래 이런가요?? 면담확인해달라고 문자도 했는데씹음
0
0
포근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겹황매화
그 교수님 병가로 입원하셨어용
0
0
힘쎈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안해썽
0
0
적나라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라서가 아니라 면담을 안해서 그런거 아닌가요?
우리과도 면담 안하면 성적열람 안되는데
우리과도 면담 안하면 성적열람 안되는데
0
0
근육질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