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교수님이랑 면담했는데도 면담안했다고뜨면서 성적열람이안되요ㅠㅠ
글쓴이
- 2013.12.24. 18:19
- 755
해당학과사무실에 전화해보라고 뜨는데..
6시에 이게 떳는데 보통 6시에 학과사무실 퇴근하지않나요?
하... 성적구경하고픈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당학과사무실에 전화해보라고 뜨는데..
6시에 이게 떳는데 보통 6시에 학과사무실 퇴근하지않나요?
하... 성적구경하고픈데...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