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 한다고 성적강등 시켜달라고 할수있나요?
글쓴이
- 2013.12.24. 18:23
- 1611
B0 받았는디 재수강 할거라고 씨뿔로 강등시켜달라고 하면 강등시켜 주나요??
1학점짜리 실험수업이지만더 잘 할 수 있었는데 이렇게 되니 좀 억울한 감이 있어서요 ㅜ
실험수업은 절대평가라 좀 후하게 줄줄 알았는데 아니군요 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비제로면 그냥 가셈...1학점이면
0
0
거대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가는게 나아요 시간아까움
0
0
귀여운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가요 이건
0
0
나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험이면 안고 가세요. 난중에 진짜 귀찮아요 ㅇㅇ
0
0
돈많은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점짜리 b에서 재수강해서 b+ 돼봤자 전체평점 0.1점도 안오름
0
0
보통의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달고가는게 낫다 이말씀이군요 ㅜ
사실 진짜 걱정되는건 조별과제 있었던 2학점짜리 전공수업 ㅜㅜ
사실 진짜 걱정되는건 조별과제 있었던 2학점짜리 전공수업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b0면 b+로 올려달라고 잘 말씀 드리면 올려주실걸요?
0
0
의연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참골무꽃
이게 좀 애매한게 담당교수는 교수님이지만 실험수업이라 교수님 대신 조교샘이와서 어디에 이야기해야할지 모르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제론데도 재수강하시다니
0
0
유능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이 취업에 큰영향을 주는게 아닙니다
뭐 특정 커트라인이 지정된이상 4.0이나 3.8이나
3.7이나 3.5나
다른거 없어요 쓸데없는데 시간 낭비하지마세요
입사를 앞둔 졸업예정자 올림
뭐 특정 커트라인이 지정된이상 4.0이나 3.8이나
3.7이나 3.5나
다른거 없어요 쓸데없는데 시간 낭비하지마세요
입사를 앞둔 졸업예정자 올림
0
0
특이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해도 B+이 최대학점이므로 B0는 1학점이건 3학점이건 그냥 들고가시는게 좋습니다.
0
0
귀여운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