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입력은 입력 안한거라 치면 미확정은 뭐예요?
글쓴이
- 2013.12.24. 18:27
- 1272
교수님이 성적 입력은 다 해놓으시고
확정만 안하신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안끝났다 크리스마스를 불안감에 떨며보내라
정도
정도
0
0
침울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확정은 곧 떠요!
0
0
나약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확정은 입력중이실수도잇고 아무튼 몇시간내에보통떠요
0
0
쌀쌀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 검토하는중이실듯
나중에 성적 이의신청들어오면 그거때문에 만약 성적 바뀔때도 그렇게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