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2-2 학점 잘 받는 편인가요?
글쓴이
- 2013.12.24. 18:28
- 1217
주위에서 기계과 2-2가 빡시긴해도
학점은 잘 받는 학기라고 하던데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생각보다 잘나와서 놀랬어요
0
0
한심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3
0
0
멋진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말아 잡쉈는데요. 저번 학기보다 더 안 나왔어요.
0
0
무심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 4.22 14등 다른 성적에 비교해 볼 때 늘 항상 정규분포를 따름
0
0
귀여운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3-2성적 잘나옵니다 경험상
0
0
착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