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12.24. 18:38
- 1519
A0 받을줄 알았는데 B+ 받았네요 ㅠ
20명 미만이면 절대평가 맞죠? A0로 올려달라고 하면 올려주시려나..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제로에서 쁠은 그나마 가능성이있는데, 알파벳 바뀌는건 거의 무리라 알고 있어요. ㄷㄷ
0
0
다부진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허;
0
0
억쎈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절대평가도 에이가능한 비중 있는걸로 알아요~
0
0
일등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파뱃 바뀌는건 누구 하나가 비가 되야 님이 에이가 되니까 진짜ㅜ힘들대요
0
0
기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 에이비중49퍼입니다
0
0
기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에 성적관련해서 풀로 채워서 b+준건데 올려달라고 해서 까인거 봄
0
0
다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플 걸고 하세요 ㅋㅋㅋㅋㅋㅋ
0
0
애매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0
0
냉정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명 미만수업 준상대로 바꼈어요..50%는 A~A+ 50%는 B+이하로
0
0
고고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 퍼까지 에이 라... 딱 51퍼일수도 있어요
0
0
냉철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아무 이유없이 성적올려달라고 하는건 좀 아니지않나요
0
0
황송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