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가 하나라도 있으면
글쓴이
- 2013.12.24. 18:41
- 1966
일반선택이 f 가 떴는데요... F 가 하나라도 있으면 졸업을 못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maybe?
0
0
육중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ㅇㅇ 저도 재수강 해야된다능 ㅜ
0
0
까다로운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주름잎
그러면 디로 올리면 졸업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지않나요? 결국 이수해야되는 130몇학점 채우기만 하면 졸업은되는걸로 알아요.. 대신 에프학점안고가면 학점이 낮아지니까 대부분 재수강을...
0
0
점잖은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미역줄나무
학점만 낮아지지 졸업은 되는건가요? 제가 취업은 되서 졸업만하면되는데......... 갑자기 차질이 생겼네요,...,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졸업학기면 채우셔야 할 학점에서 3학점이 빠지게 되서 졸업 안되지않나요ㅠㅠㅠㅠㅠ
0
0
점잖은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수아니면 상관없긴한데 윗분 말대로 학점땜에 재수강하는게 나아요
0
0
억쎈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고욤나무
졸업할수는있는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에 졸업 기준학점이 140학점인데 F 포함해서 들은 학점이 140학점이다-> 졸업 불가입니다. F는 미이수이기 때문입니다.
F가 3학점짜리이고 143학점을 들어서 F 받은 과목을 제외하고는 졸업 요건을 충족한다->졸업 가능합니다.
F가 3학점짜리이고 143학점을 들어서 F 받은 과목을 제외하고는 졸업 요건을 충족한다->졸업 가능합니다.
0
0
기발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바위떡풀
오케이이거죠
0
0
깔끔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선하나 더들어서 충족하면됨
0
0
불쌍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로 올려달러고 사정사정하면 올려주실듯?
0
0
참혹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졸참나무
ㅜㅜㅠ 사정해봐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할때까정 아직 이걸 제대로모르셧구남 ㅜㅜ
그러니까 에프면 신청학점은잇는데 취득이0이거든요?
이거 0이어도 전체학점이 채워지는거면 상관없는데
이거 합쳐서 전체졸업학점 못채우면 졸업불가.
그러니까 에프면 신청학점은잇는데 취득이0이거든요?
이거 0이어도 전체학점이 채워지는거면 상관없는데
이거 합쳐서 전체졸업학점 못채우면 졸업불가.
0
0
바보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