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컨벤션영어회화....
글쓴이
- 2013.12.24. 18:49
- 1059
절평 아니에요?
중간까지 분명히 딴 사람들이랑 점수 비슷했는데
기말때도 나름 웃으면서 안 더듬고 잘 한 거 같은데...
왜 비쁠나옴.....?ㅠㅠ
이거 들으신 분들 다 어떠셨나요?
중간까지 분명히 딴 사람들이랑 점수 비슷했는데
기말때도 나름 웃으면서 안 더듬고 잘 한 거 같은데...
왜 비쁠나옴.....?ㅠㅠ
이거 들으신 분들 다 어떠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