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사실인가요?? 합성이죠??
글쓴이
- 2013.12.24. 18:54
- 2294
설마...권한이 없습니다.
뉴스만드는어플로 조작한거래요
0
0
해맑은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양지꽃
놀래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칫하면 골로 갈 수도 있네요. 최초 유포자는.ㅇㅇ
기무사와 국정원은 언제나 열려있어요ㅡ신고ㄱㄱ
기무사와 국정원은 언제나 열려있어요ㅡ신고ㄱㄱ
0
0
조용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장난치다 훅가는데 ㄷㄷ
0
0
난쟁이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뿌린사람 신고를 하세요
민감한 사안일텐데 장난이고 거짓말이고 입에 붙은 사람은
한번 당해봐야 함
민감한 사안일텐데 장난이고 거짓말이고 입에 붙은 사람은
한번 당해봐야 함
0
0
촉박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보시는 뉴스조작앱 '나도기자다' 다운로드...ㅋㅋ신고 먹으면 앱 사용자한테 좀 유리할 문구인가
0
0
신선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만보니 좀 어색하네요. '선전포고를 실시했다' 라기보다는 '선전포고를 했다'라고 쓰죠. 김정은 직책도 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고 국방부 장관 이름도 괄호 안에다 쓴것도 좀 이상 ㅋ 기사들보면 '김관진 국방부장관' 이라고 쓰는데
0
0
친근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