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외교학과 ㅈㅇㅎ교수님
글쓴이
- 2013.12.24. 18:55
- 1055
교양과목인데 비제로를 받아서 플로 올려달라고 부탁드리고싶은데 ㅠㅠㅠ 막 더 내리시거나 혼내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번학기 그분 수업들었는데 저도 생각보다 성적이 안나오더라구요
0
0
수줍은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개감초
메일보내볼까요... 하 ㅠㅠㅠ 미치겠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찝찝하면 보내보세요 화내고 그러실분은 아니에요
0
0
수줍은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