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문서프로그램 ㅂㅁㅈ 교수님...
글쓴이
- 2013.12.24. 19:03
- 1080
음...
오늘까지 성적 올려주신다더니 계속 기다리게 만들고 결국 26일에 올린다고 연기시키셨네요.
근데 제가 알기로는 원칙적으로 오늘까지 성적 입력 만료기간으로 알고 있는데...
계속 기다리던 입장으로 기분이 조금...
왜 교수님들은 원칙을 안지키시는 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불쌍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목화
물론 알고는 있습니다만...
제가 알기로는 시험치고 꽤 많은 시일이 지났고 성적 입력 마지막은 오늘로 알고 있습니다.
원칙은 지켜질 필요가 있지 않을까요?
학생으로치면 시험 당일 발생한 개인 사유로 시험치러 제 날짜에 안 온 것과 다름이 없는데요...
그리고 이 교수님은 아닐 수 있지만 많은 교수님들이 학생들에게는 원칙을 강조하면서 스스로는 약속을 잘 안지키시는 경우가 많아서 올려본 글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예 안올리고 조용히 있는 교수님들보다
이 교수님이 그나마 훨씬 좋은신 분이라고 보이네요.
저도 어제부터 홈페이지 수십번 들락나락거렸는데 저런글 올려주시니
그래도 위안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교수님이 그나마 훨씬 좋은신 분이라고 보이네요.
저도 어제부터 홈페이지 수십번 들락나락거렸는데 저런글 올려주시니
그래도 위안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0
0
불쌍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목화
첫문단은 동의하나, 두번째 문단은 동의 안합니다.
저는 전혀... 위안은 안되는듯.
저는 전혀... 위안은 안되는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교수님 2학기에 수업 4개나 하고
계절학기도 지금 하고 계시는데 바쁘신가 보죠.
조금 늦을수도 있는거지 되게 뭐라하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