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를 A+로 올려달라고 한다면...
글쓴이
- 2013.12.24. 19:09
- 2724
안 되겠죠?
오히려 막 깎아버리거나 그런 수가 있나요?ㅎ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거의안되요
0
0
특이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 안되요.
진짜 좋게 말하지 않는 이상이요.
진짜 좋게 말하지 않는 이상이요.
0
0
이상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로 내려갑니당
0
0
찌질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아 모두들 댓글 감사합니다. 그냥 모험을 하지 않아야겠네요...^_^...ㅠ_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님 전 저번학기때 두개나 A0에서 A+로 올림
0
0
해괴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괭이밥
뭐라고 하면서요?
0
0
잉여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괭이밥
바로 올려주나요 아니면 마지막날 올려주나요????
0
0
해괴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올려봤음
0
0
발랄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미나리아재비
뭐라고 하면서요?
0
0
잉여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