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이 직무유기아닙니까?
글쓴이
- 2013.12.24. 19:09
- 1809
뭐만 하면 성적 올려달라고 징징대네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권한이 없습니다.
옳소!
0
0
느린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ㅅㅈㅅ 열심히 했는데...아쉬워서요,ㅠ_ㅠ
0
0
더러운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침
0
0
쌀쌀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하 그 언냐 나한테 두번씩이나 똥을 줬어
0
0
우수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학생의 직업은 공부인데
배운만큼 습득하지못해
학업성취도가 떨어지면 그게 직무유기
그래서 저도 직무유기..
학생의 직업은 공부인데
배운만큼 습득하지못해
학업성취도가 떨어지면 그게 직무유기
그래서 저도 직무유기..
0
0
과감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명이 올라가면 한명이 내려갈 수도 있는데...
0
0
가벼운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쉬운 마음에.......ㅋㅋㅋㅋ 하 심란하다
0
0
정중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엣헴
0
0
기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심하면 교수님들한테 성적올려달라하고.. 불러다가 메일 보내고...
0
0
깔끔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