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이 계속 떨어지네요
글쓴이
- 2013.12.24. 19:23
- 1892
경영학과인데 1학년때는 4.1 4.0 이였는데 2학년들어서 3.4이번학기는 3.1까지 떨어졌네요... 뭐가문제일까요 2학년들어서 더 열심히하는거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게요..학년이 올라갈수록..
0
0
거대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매듭풀
닉네임은 해박인데 내 성적은 해박하지못해ㅜㅜㅜㅜㅜㅜㅜ
0
0
거대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슈우우우우우우웅
0
0
다부진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들이 더 잘하는거일듯
0
0
허약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갔다오세용
0
0
상냥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