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제 졸업이지만
글쓴이
- 2013.12.24. 19:25
- 1008
항상 성적 나올때 마다 느끼는거지만, 주변에 보면
평소에 수업 출석 꼬박꼬박하고 열심히 하는사람들이 성적도 잘받고 말없이 넘어가는데,
평소에 대출하거나 출석만 부르고 나가거나 거의 수업들어오지도 않던 애들이 꼭 성적나오면 메일보내고 교수님 찾아가서 빌고 하는경우가 많더라구요. 물론 열심히 했는데 성적이 생각보다 안나온 경우도 있겠지만, 그건 남들이 더 잘했기 때문인거라고 봅니다. 이때까지 지내면서 성적이 잘못 나온건 딱 1번봤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반화의 오륩니다ㅡㅡ 뭘 다아는듯이내려다보고 글싸는지
0
0
다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나 일반화오류
진심 출석 과제 실험대상까지 다되고 시험도 깔끔히 첫는데
씨플나온건 머임 그것도 중간때 꽤쩔게적었는데
진심 출석 과제 실험대상까지 다되고 시험도 깔끔히 첫는데
씨플나온건 머임 그것도 중간때 꽤쩔게적었는데
0
0
빠른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동의하는데ㅋ
0
0
뚱뚱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