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인데 B0를 주시는 이유는 뭘까요? ㅠㅠ

글쓴이
  • 2013.12.24. 19:25
  • 2950

너 꼴보기 싫으니 다시 오지마라 0.5점은 선물?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꼴찌 가래나무 13.12.24. 19:26
쁠이랑 제로 사이에 어느정도 점수 차이가 있어서가 아닐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4. 19:27
꼴찌 가래나무
그러게요;
0 0
우아한 털머위 13.12.24. 19:26

상위 30%랑 상위 70%랑 똑같이 B+주는게 형평성에 맞지 않기 때문이죠

0 0
머리나쁜 구상나무 13.12.24. 19:26
우아한 털머위
뭐래;
0 0
우아한 털머위 13.12.24. 19:27
머리나쁜 구상나무
네 다음 난독
0 0
머리나쁜 구상나무 13.12.24. 19:29
우아한 털머위
뭐래;
댓글수정해서 뭐라할 순 없지만
말투를 뭐 그따위로해요

교수님역량에 따라서 B0없이 B+다 채워줄 수 도 있는건데

'이딴질문 올릴때마다 어이없다' 라고 말하는게 옳다고 보는건지
0 0
우아한 털머위 13.12.24. 19:30
머리나쁜 구상나무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 나무라기는 ㄴㄴ해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4. 19:31
우아한 털머위
왜 싸워요;
0 0
답답한 편도 13.12.24. 19:26
본인결과입니다
1 0
꾸준한 며느리밑씻개 13.12.24. 19:26
순위매겨보니 뿔달아줄 정도는 아니라서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4. 19:27
꾸준한 며느리밑씻개
C+ 예상했는데 B0를 주셔서 재수강이 안되서요;
0 0
힘좋은 어저귀 13.12.24. 19:28
글쓴이
내려달라고 하시면 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4. 19:29
힘좋은 어저귀
근데 성적 정정을 아예 안할거라고
꽉채워서 주고 누가 올라가면 누가 내려가기때문에
채점을 3번 해서 올리는 거라고 하셨었거든요
0 0
잉여 깨꽃 13.12.24. 19:29
글쓴이
점수 내려달라고 하면 되죵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4. 19:29
잉여 깨꽃
윗 댓글 참조해주세용
0 0
꾸준한 며느리밑씻개 13.12.24. 19:44
글쓴이
재수강 해봐야 최대 비뿔임
0 0
거대한 잔대 13.12.24. 19:39
ㅋㅋㅋㅋ
0 0
일등 디기탈리스 13.12.24. 19:40
난C+말고 B라도줬음좋겠다..재수강진짜싫은데
0 0
무좀걸린 노루참나물 13.12.24. 19:45
본문 맞습니다ㅋㅋ 덧붙이자면 꼭 님을특정해서 다시보기싫다는 뜻이 아니라 재수강자체를 혐오하는교수님들이많음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4. 19:45
무좀걸린 노루참나물

감사합니다ㅠㅠㅠ

0 0
점잖은 눈개승마 13.12.24. 19:57
님 실력이 B0니까 B0를 주지 그걸 질문이라고 ㅋ
0 1
글쓴이 글쓴이 13.12.24. 19:58
점잖은 눈개승마
그런가요? 전 씨플받을 줄 알았거든요...
0 0
점잖은 눈개승마 13.12.24. 20:00
글쓴이
어이없네요 ㅋ 씨플 받을줄 알았으면 씨쁠을 받아야됨?
추정하고 실제 결과하고 항상 같던가요?
그러면 주식한번 해보시죠 ㅎ 부자되실듯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4. 20:01
점잖은 눈개승마
심정 이해는 간다만 어투를 좀.. ㅎㅎ
예상과 다르면 이유는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거잖아요?
뭘 하더라도 예상과 다르면 원인분석을 하는게 상식인데요...
0 0
엄격한 마름 13.12.24. 20:06
언제부터 +로 주는 게 당연시 된 겁니까.
말 같지도 않은 소리를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4. 20:07
엄격한 마름
저기.. 댓글 읽어보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4. 20:08
엄격한 마름
제목 보고 오해할 수도 있다고 생각드네요 근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