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학기인데 F받아서 교수님 찾아뵈려고 합니다.
글쓴이
- 2013.12.24. 19:27
- 2559
취업했는데 F 받아서 D라도 달라고 찾아뵈려고 하는데
어떤 선물이 좋을 까요ㅜ 남자 교수님입니다.
현금찔러주기는 좀 그런것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현금찔러주기라뇨...;; 음료수라도 사들고 가세요
0
0
찌질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분이시면 술이甲
0
0
재미있는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렌타인 21년
2
0
끔찍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댑싸리
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건 농담이고, 교수님 성향 보시고 선물 고르세요. 제 친구는 10만원대 선물했다가 교수님께서 계속 안받으시려고 하고 결국엔 받으셨는데 오히려 기분 나빠하시더라구요 ㅋㅋ
저 같으면 뇌물 느낌 안나게 비타오백 같은거 한 박스가 제일 무난할듯 싶은데..
저 같으면 뇌물 느낌 안나게 비타오백 같은거 한 박스가 제일 무난할듯 싶은데..
0
0
끔찍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시험도 안 치고 출석고 안 해서 f라면 그런거 안 봐줌
0
0
깨끗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ㄱㄹ 교수님 생각나넹
0
0
명랑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