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ㅂㅅㄴ 경제수학...
글쓴이
- 2013.12.24. 19:31
- 1601
역시 나만 쉬운게 아니었네요 ㅋㅋㅋ
내 위에 얼마나 많은 애들이 있길래 내 성적이 이렇지 ㅠ
진짜 수업 한 번도 안 빠지고 열심히 듣고, 시험도 나름 공부해서 쳤는데.. ㅠ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 저 에이플 ㅋㅋㅋㅋㅋ
0
0
의젓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참꽃마리
학생... 연락처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왜여 ㅋㅋㅋㅋㅋ
0
0
의젓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참꽃마리
죽여불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약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0
0
의젓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