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행정론
글쓴이
- 2013.12.24. 19:37
- 1565
구현우교수님 재무행정론 다행히 에프는 빗나갓지만
그래도 학점 너무 짜세요....ㅠㅠ열심히햇는데..
그래도 학점 너무 짜세요....ㅠㅠ열심히햇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하 .. 씨받앗..
0
0
거대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행정학과 성적받기 힘들어요....
0
0
정겨운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입보다는 산출에 무게를두시기때문에... 쩝ㅜ
0
0
발랄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현우 교수님 b0-+로 안올랴주리겠죠?? 꽈꽉채워주신다했으니..
0
0
멍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0 받았는데 감개무량ㅠㅠㅠㅠㅠ
0
0
다부진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많이변하셔서 올해부터 성적 잘주시는것같은데요 저는 에이쁠입니다. 한만큼나오는듯.
0
0
건방진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저도 a+
0
0
머리나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