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0 -> B+ 올리는거 가능할까요?
글쓴이
- 2013.12.24. 19:46
- 2836
전공수업이긴한데, 실습+이론 수업이고 재수강없게하려고
성적 뿌리는 과목인데 B0가 나왔네요.
필기 잘 못치긴 했는데, B0가 나올만큼이었나 싶기도하고요..
교수님한테 말씀드리면 B+ 받을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
0
0
의젓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 방학 초마다 나타나는 학점 거지 드디어 등장!
0
0
깜찍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0
0
귀여운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0
0
의젓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은 생각없이 b+을 주시지 않습니다.
0
0
치밀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앙망문을 쓰십시오.
0
0
똥마려운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