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수학... 글쓴이 2013.12.24. 19:46 1320 2 원두환교수님수업 출석다했는데..허허 역시 문과생은 수학머리가떨어지나봐요 씨제로라니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무심한 산초나무 13.12.24. 19:53 완두콩교수님 원래출석신경안쓴다하셨잖아요ㅎㅎ 0 0 무심한 산초나무 댓글 내용 복사 완두콩교수님 원래출석신경안쓴다하셨잖아요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심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12.24. 21:42 무심한 산초나무 네ㅠㅠ출첵점수때문이아니라 제가너무한심한것같아요ㅠㅠ엉엉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네ㅠㅠ출첵점수때문이아니라 제가너무한심한것같아요ㅠㅠ엉엉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