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공무원할거면
글쓴이
- 2013.12.24. 19:51
- 2326
어차피공무원할거면 학점안좋아도 상관없죠?
학사경고 안받을정도만 해도되나요?
학사경고 안받을정도만 해도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졸업만 하면 됩니다 사실 학력 자체가 무관이죠
0
0
흐뭇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0
0
잉여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친숙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만약이라는게
0
0
적절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장학금이든 기숙사든 학점이 좋아서 나쁠 건 없어요.
0
0
참혹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은 저도 공무원 준비중이긴한데 재학중에 준비 하는게 마냥 쉽지만은 않네요 이제 4학년 들어가는데 이번학기는 심지어 F도 하나 떠버렸네요.. 자퇴하고 시험 공부에 매진하고 싶지만 사회에서 아직은 대졸자의 인식이 중요하다 생각되고.. 심지어 우리학교니까 쉽게 포기가 안되는게 사실이네요.. 힘을 내죠 우리 열심히 하면 재학 중에 합격 할 수 있겠지요ㅎㅎ
0
0
빠른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학점 소홀히 했었는데 미래를 보면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라는 생각을 하게되네요
0
0
초조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정도는 관리하는게......공무원 준비한다고 다 공무원 하지는 않더이다...
0
0
예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런 생각인데... 장학금 기준이 학점이다 보니...
0
0
쌀쌀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