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쁠과 비가 나뉘는 기준은 뭔가요?(거시경제학 차경수교수님 수업..)
- 2013.12.24. 19:54
- 3225
중간 40퍼 기말 60퍼로 반영하신다고 하셨는데
총 수강인원이 75명인데
75*0.3 하면 A이상이 22명
75*0.7 하면 B이상이 52명인데요
제가 30등 초반대인데 비제로가 나왔네요...
위에 제가 적은건 교수님이 최대한으로 줬을때 기준이고
저것대로 안하고 그냥 교수님께서 어느정도 기준설정해서
꽉 안채워줄수도 있는건가요 ㅠㅠ 교수님 마음인가요..흑흑
교수님께서 기말시험때 본인은 성적 올려준 역사가 없다고 그러셨는데 메일보내도 소용없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