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글쓴이
- 2013.12.24. 19:57
- 1446
여기 학점 올려줄까요 백날 물어봤자 정작 올려주고 안올려주고는 교수님 마음인데,
머하러 올리는건지 궁금하네요
솔직히 성적발표날때마다 맨날 보는거지만 성적이 너무 차이나는 식으로 극히 예외적인 경우 빼고는 자긴 한거대로 받는건데 왜 그걸 못받아들이는건지 모르겠네요.
저야 머 이번에 시험도 합격했고 졸업이라 앞으로 볼일은 없겠지만 매번 저러는거 진짜 이해가안됨
권한이 없습니다.
사례수집
2
0
싸늘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자두나무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 걍 위안받고 싶은 그런 마음이죠 뭐..
0
0
안일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이라서 ㅋ
0
0
근육질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여기서 사례수집해서 정말로 올린 경우가 경우도 있음
물론 역크리 먹은것도 있고요
결국 케바케
물론 역크리 먹은것도 있고요
결국 케바케
0
0
정겨운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거겠죠ㅋㅋㅋㅋㅋ
딴에는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조금이라도 노력했다고 하고 있겠죠ㅋㅋㅋ
딴에는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조금이라도 노력했다고 하고 있겠죠ㅋㅋㅋ
0
0
유별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비플 나와서 다른 애들이 정말 잘쳤다보다 이러고 그냥 넘어갔다가 어느날 보니 그 과목이 에이플로 변해있었는데ㅋㅋㅋ 결국 자기가 한대로 나온다는 거죠
0
0
예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