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갈거면 토플보단 회화인가요
글쓴이
- 2013.12.24. 20:02
- 1461
14년 마치고 (15년)겨울에 어학연수 1년정도 갈 것 같은데 (뉴질)
작년에 토익 조금 공부하고 영어공부는 전혀 손놓고 있었구요
방학때 영어공부 시작하려하는데
어학갈거 생각해서 회화 꾸준히 듣는게 나을까요
토플공부해서 기본 영어수준을 높이는게 나을까요
듣고 말하는게 제일 걱정이긴한데
아직 1년이나 남았으니까... 어떤방법이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