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과목은 A이상 받아본적이 없네요 ㅜㅜ
글쓴이
- 2013.12.24. 20:09
- 2997
지금까지 총 4개들었는데요
비쁠 비쁠 비 비...
부전공인데 주전공 과목은 똑같이 공부해도 A이상 잘만나오는데
경제학과는 시험방식이 저랑 안맞는지 아님 과목듣는사람들이 다들 열심히하는건지..
주전공과도 나름 문과에서 상위과인데..ㅜㅜ
경제학과 부전괜히한듯해요 흑흑
권한이 없습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이 또한 지나가리라
0
0
겸연쩍은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경영에서 부전하는데 지금까지 다 에이쁠만받았어요ㅜㅜ 아마도 경제는 경영 무역같이 관련학과들이 많이 부전 복전하고 고시준비하는 애들이 그냥 점수거저먹으러 많이오기도 해요^^;;
0
0
때리고싶은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꽃다지
일단 경쟁자들이 엄청 쎄군요 ㅠㅠ 걍 다른과목 쉬운거 부전할껄그랬네요..후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준비하는사람들이랑 애초에 게임이안됨
0
0
창백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경제.......과를.욕하는건 아니지만 점수 너무..ㅠㅠㅜㅠㅠㅜ
0
0
재수없는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문과 학생 ㅋ 졸업 안합니까? ㅋ
0
0
살벌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마삭줄
영문아닌데.. 잘못짚으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주전공인데도 안나오는 과목은 항상 안나와요ㅎㅎ..경제학수업중에서도 본인이랑 잘맞는분야 수업찾아들으시면 그나마 좀 나을것같아요 저는 그렇네요ㅎ.ㅎ...
0
0
적나라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과생도 성적 받기 힘듭니다 ㅠㅠ 수학잘하는 학생들 와서 통계과목이나 경제수학같은거 상위권 다 차지하죠ㅠ
0
0
착잡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원론만들었는데도 어휴..
0
0
납작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인문대인데 거시 에이제로나옴.. 쪽지못쳐서.. 하기나름인거같아요 전공보다 부전공이 더 잘받는 경우도 있네요 ㅠㅜ
0
0
절묘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시지말지..
0
0
보통의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