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정 교수님 성적 문의
글쓴이
- 2013.12.24. 20:13
- 2059
서대정 교수님 영화와 대중문화의 쟁점 수업 들었는데요.
메일 보내면 A0에서 A+로 올려주실까요???
혹시 지난학기나 작년에 수업들으신 분 중에 메일 보내보신 분 있으셨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대정 교수님 영화와 대중문화의 쟁점 수업 들었는데요.
메일 보내면 A0에서 A+로 올려주실까요???
혹시 지난학기나 작년에 수업들으신 분 중에 메일 보내보신 분 있으셨나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