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학기인데 한학기더해야할것같다면
글쓴이
- 2013.12.24. 20:15
- 1264
졸업학기인데 3학점에문제가생겨 한학기더해야될지도모르는데
이럴땐 졸업유예신청을하는건가요? 뭐어떤절차를걸쳐서 한학기 더 할수있나요?
등록금은 얼마나 더 내나요....
이럴땐 졸업유예신청을하는건가요? 뭐어떤절차를걸쳐서 한학기 더 할수있나요?
등록금은 얼마나 더 내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