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에 강의평가 미응답이라고 나오눈데..
글쓴이
- 2013.12.24. 20:27
- 1984
어떻게하져..?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좀걸린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누리장나무
ㅋㅋㅋㅋㅋ귀엽네요 ㅋㅋ
0
0
현명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힘쎈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내기라서 일학기때 한건 까먹어버렸네요
새내기라서 일학기때 한건 까먹어버렸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욥
0
0
느린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신입생의 패기 ㅋㅋ
교수님 왜 점수를안주세영??...?.ㅋㅋ
교수님 왜 점수를안주세영??...?.ㅋㅋ
0
0
섹시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의 평가를 하셔야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