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철교수님 인사행정론 성적받아보신분?
글쓴이
- 2013.12.24. 20:34
- 1140
어떠세요? 전생각보다별로라 당황스럽습니다
타과생이지만 열심히했었는데
타과생이지만 열심히했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뭐 떴어요?
0
0
억울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교수님...ㅎ....
0
0
따듯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겨우살이
교수님 어떠신가요??전 내년에들을건데...조언쫌 부탁드려요!
0
0
재미있는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변산바람꽃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 섞어서 다 내시는데 주관식이 점수가 커서.. 문제 좀 쪼잔해요 시험범위 막판 스퍼트있고
0
0
따듯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본 기억으론 문제가 세세하게 나온편이던데 객관식 30문제 정도였나, 그리고 주관식 2문제정도인가,
a0 받았어요,
a0 받았어요,
0
0
황송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타과생이라..B+받고 만족하려했는데 노력한거에비해서 낮게나왔네요 글쓴분은 뭐받으셨어요?
0
0
발랄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비제로입니다 많이실망스럽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객관식아니에요? 중간시험 3개틀리고 기말은 모르는데 A+나오던데
0
0
어설픈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