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학점 글쓴이 2013.12.24. 20:35 2596 2 취업할생각인데 3.5 이상이면 무난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화려한 자작나무 13.12.24. 20:41 어디 취업할것인지에 따라 달라요 0 0 화려한 자작나무 댓글 내용 복사 어디 취업할것인지에 따라 달라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려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12.24. 20:51 화려한 자작나무 공기업아닌 일반대기업을목표로하고잇는데 혹시 학점으로인해 하자가잇을까봐 여쭤봣어염~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공기업아닌 일반대기업을목표로하고잇는데 혹시 학점으로인해 하자가잇을까봐 여쭤봣어염~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