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하나 잇으면 장학금 못받나요..ㅠㅠ?
글쓴이
- 2013.12.24. 20:37
- 1937
딴거 다 잘나왔는데 하나 에프 나와 버렸어요..ㅠㅠ
에프 하나 있으면 장학금 못받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에프가 있는데 장학금을 받는다구요? ㅋㅋㅋ
0
0
털많은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파
힝.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과목 성적이 다 잘 나와서 평균 학점이 2.51 이상이면 국장은 받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0
0
청아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샌 거의 국장으로 커버가능해서 별로 상관없을듯
0
0
초조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2.76 받고 국장 받았어요... 이번 학기는 쌔빠지게해서 4.0 넘길듯하네요ㅎㅎ
0
0
서운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