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학기 나름 열심히 했는데 기대에 못미치네요ㅜㅜ
글쓴이
- 2013.12.24. 20:38
- 1493
이번에 참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학점이... 다른 사람한테 말하면 그정도면 괜찮다고 할 정도긴 하지만
제 기대에 비해서 별로네요ㅜㅜ
1,2학년 때는 공부한거보다 잘나오더니 3학년 넘어가고 부전공까지 하니까 점수 받기 힘들다는게 느껴지네요
특히 뒤에 0붙은 과목들 정말 피눈물납니다ㅋㅋㅠㅠ 다음학기 때는 정말 죽었다 생각하고 공부만 해야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