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안고 졸업해도 되나요..
글쓴이
- 2013.12.24. 20:38
- 2842
2학점짜리 한과목이 D+가 나왔는데요
시험답안이 거의... 수업내용을 응용해서 자기 생각을 쓰라는 식이었는데
못쓴 문제는 하나도 없는데 제 사상이 맘에 안드셨는지 아무튼
교수님이 생각이 있어서 그리했을테니 메일보내긴 좀 그런 과목이거든요ㅠㅠ
다른교수님껄로 재수강하려고 생각했는데 그러고보니
2학기 과목이에요^^;; 안그래도 5-1학기 연장해야해서 5-2까진 무리구요그냥 안고가야 될거같은데;; 어떡하죠...
총학점은 3.4정도 나올거같은데... 그냥 C+주시지 하...ㅋㅋㅋㅋ
시험답안이 거의... 수업내용을 응용해서 자기 생각을 쓰라는 식이었는데
못쓴 문제는 하나도 없는데 제 사상이 맘에 안드셨는지 아무튼
교수님이 생각이 있어서 그리했을테니 메일보내긴 좀 그런 과목이거든요ㅠㅠ
다른교수님껄로 재수강하려고 생각했는데 그러고보니
2학기 과목이에요^^;; 안그래도 5-1학기 연장해야해서 5-2까진 무리구요그냥 안고가야 될거같은데;; 어떡하죠...
총학점은 3.4정도 나올거같은데... 그냥 C+주시지 하...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상관없죠. 좋으실대로
0
0
착잡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라도 달라고 메일 보내보시죠...;
0
0
저렴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광대수염
교수님께 메일 보낼때 꼭 부산대 메일써야하는건 아니죠?
0
0
정중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눈개승마
저는... 성적이든 뭐든 교수님께 연락해본 적이.없어서 잘 모르겠슴다...;
0
0
저렴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눈개승마
전혀 아닙니다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 잘 되는 과면 상관 없을 듯
0
0
게으른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엉겅퀴
그런과 아니에요 으앙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이번에 졸업하는데 d+안고가여 ㅋㅋㅋc+도 3개정도? 하지만 총평점은 4가 넘는게 함정..
0
0
똑똑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