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험을 통해서 느낀교훈은 단 한가집니다. 글쓴이 2013.12.24. 20:42 1614 2 다른사람도 다 나만큼은 하는구나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까다로운 돌콩 13.12.24. 21:01 레알 0 0 까다로운 돌콩 댓글 내용 복사 레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까다로운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바쁜 백일홍 13.12.24. 22:53 요 0 0 바쁜 백일홍 댓글 내용 복사 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