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준비 글쓴이 2013.12.24. 20:47 1501 2 내주변에만봐도 허다하게 준비하던데.. 난 그렇게 똑똑하지않지만.. 열심히하면 승산있겠지요?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힘좋은 느티나무 13.12.24. 20:51 열심히 하면 되지만 열심히 하기가 쉽지 않지요....ㅠㅠ 0 0 힘좋은 느티나무 댓글 내용 복사 열심히 하면 되지만 열심히 하기가 쉽지 않지요....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힘좋은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고고한 시닥나무 13.12.24. 21:01 넵 0 0 고고한 시닥나무 댓글 내용 복사 넵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고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