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진짜 진지하게 하나만 물어보자
- 2013.12.24. 21:02
- 4508
나이 29 남자가 학점 3.1이면 취업포기하는게 답이냐?? 토익은 2년전에 800넘게 받았었다..
잘못된 선택으로 고시계에 발들였다가 발뺄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선택을 못하겠다
여기서 한번더 선택 잘못하면 진짜 인생 망일꺼 같아서 진짜 고민되네....
조언들 부탁한다ㅠ 학과는 상대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과쪽이라도 삼성 두산은 바늘구멍으로 가능할듯
삼성 두산은 스펙안보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공기업 같이 준비 ㄱㄱ 무슨 고시 준비했던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렇게 오랜기간 준비해도 안된거면 행시인가? 암튼 그러면 공무원준비 껌으로 할 수 있을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전공시홈쳐야 하눈거 아님????
고시랑 공무원이랑 다르지않나요
공무원은 암기가 더 큰데
고시머리랑 별개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님 ssat쳐서 삼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몇시인데요? 전 군대에서 1차붙었다가 어느덧 기득 빠빠이 하고 노무사로 가는중인데요ㅋㅋㅋ아시자나요 변리사가 어떤 시험인지ㅋㅋㅋㅋ선택은 머하셨길레요ㅋ 이번에 부대 4명중 한명이 제 아는 햄인데 부진정 동차로 붙었다고하드라구요. 혹시 디보면 유기생각도 해보시곸ㅋ 자꾸 말이 헛나오네ㅋㅋ 부대어서 변팍유저를 좀 찾기 힘들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은 두명이 궁금해서요~ 실명이 그러면 과라도 알려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위에 화려한씨, 변시 모르면 아가리 닥치세요.지 못알아듣는다고
머리가 불편? 말 가려 하슈.난 글쓴이가 변시 수험생 가정하고 말한거니.
부진정동차는1차 생동차와달리 두번치고 그다음 바로 2차붙은경우를 말합니다. 디보는 디자인보호법 줄인 말이구 유기는 유기화학입니다. 변팍이나 한빛자게는 변리사시험주로 주관하는 한빛고시학원의 갤러리를 줄여서 말하는겁니다.
굳이 설명을 해야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분 지금 학교가 남으셔서 연수 안받으시나 봐요?
나머지 두명을 몰라서 혹시 심사관 출신인가 했더니 그건 또 아닌가 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연락해봐야겠어요ㅋㅋ근데 저도 셤 끝나고 떨어진터라 잠수타서 딱히 친하진 않아요 ㅠ 근데 님은 50기 이신가봐요 ㅋㅋㅋㅋ 능력자다...우리학교에서... 그 플랜카드 걸리신분이가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에 48기 선배들하고 볼때도 안나오고 해서
저랑 친구놈 한명이랑 두명인줄 알았네요~
좋은 정보 감사요~ 연수기간 중에 돌아돌아 찾겠죠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삼십대분들도 많이간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