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진짜 진지하게 하나만 물어보자

글쓴이
  • 2013.12.24. 21:02
  • 4508

나이 29 남자가 학점 3.1이면 취업포기하는게 답이냐?? 토익은 2년전에 800넘게 받았었다..


잘못된 선택으로 고시계에 발들였다가 발뺄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선택을 못하겠다


여기서 한번더 선택 잘못하면 진짜 인생 망일꺼 같아서 진짜 고민되네....


조언들 부탁한다ㅠ 학과는 상대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무거운 나도밤나무 13.12.24. 21:03
반말안됩니다 그리고 여기보다 취준카페가시는게 더 나아요
0 0
괴로운 붉은병꽃나무 13.12.24. 21:03
반말금지 게시판 잘못오신듯
0 0
무거운 호랑가시나무 13.12.24. 21:03
진지하게 9급 일행직 추천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4. 21:03
반말은 죄송합니다ㅠ 댓글부탁드려요
0 0
느린 물달개비 13.12.24. 21:03
게시판 선택부터 글러먹은 듯
0 0
날렵한 호밀 13.12.24. 21:04
학과가 어딘가이지 공대 전화기면 서류에서 좀 떨어지겠지만 가능하지
문과쪽이라도 삼성 두산은 바늘구멍으로 가능할듯
삼성 두산은 스펙안보니
0 0
멋쟁이 상추 13.12.24. 21:08
이왕늦은거 사기업보다는 공기업 도전하는게 더 가능성있어보임. 대기업은 솔직히 힘들어보임.
0 0
청결한 개미취 13.12.24. 21:10
나도 준고시계에 발들일까말까하는데 이런글 보면 ㅠㅠ
0 0
훈훈한 극락조화 13.12.24. 21:27
청결한 개미취
CPA요?
0 0
청결한 개미취 13.12.24. 21:27
훈훈한 극락조화
아니요 전 변리쪽..
0 0
훈훈한 극락조화 13.12.24. 21:28
청결한 개미취
화이팅 ㅎㅎ
0 0
훈훈한 극락조화 13.12.24. 21:26

공무원+공기업 같이 준비 ㄱㄱ 무슨 고시 준비했던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렇게 오랜기간 준비해도 안된거면 행시인가? 암튼 그러면 공무원준비 껌으로 할 수 있을듯

0 0
눈부신 큰괭이밥 13.12.24. 21:54
훈훈한 극락조화
공무원 공기업 어떻게 준비해요??
공기업 전공시홈쳐야 하눈거 아님????
고시랑 공무원이랑 다르지않나요
공무원은 암기가 더 큰데
고시머리랑 별개인듯
0 1
황홀한 숙은처녀치마 13.12.24. 21:35
답은 니가제일잘알텐데
0 0
살벌한 목련 13.12.24. 21:54
공기업준비요 ~
아님 ssat쳐서 삼성
1 0
한심한 산오이풀 13.12.24. 22:27
한빛자게 나뚜고 왜 여기서 그래요ㅋㅋ
지금 몇시인데요? 전 군대에서 1차붙었다가 어느덧 기득 빠빠이 하고 노무사로 가는중인데요ㅋㅋㅋ아시자나요 변리사가 어떤 시험인지ㅋㅋㅋㅋ선택은 머하셨길레요ㅋ 이번에 부대 4명중 한명이 제 아는 햄인데 부진정 동차로 붙었다고하드라구요. 혹시 디보면 유기생각도 해보시곸ㅋ 자꾸 말이 헛나오네ㅋㅋ 부대어서 변팍유저를 좀 찾기 힘들어서
0 0
끔찍한 고추 13.12.24. 22:43
한심한 산오이풀
못알아듣는게 이상한가요...?ㅠㅠ
0 0
똑똑한 강활 13.12.25. 02:09
끔찍한 고추
아뇨 머리가 좀 불편하시거나 술 좀 드신 모양이네요
0 1
재수없는 실유카 13.12.25. 19:21
한심한 산오이풀
부진정 동차로 붙은 아는 형이 누구?

남은 두명이 궁금해서요~ 실명이 그러면 과라도 알려주세요
0 0
한심한 산오이풀 13.12.25. 19:38
한심한 산오이풀
화공과인지 전자인지 계과인지 모르겠어요 그때 역삼에서 같이 스터디했던 형인데 ㅇㅇㅈ 08이요. 이거 세과중 하나 맞을거에요. 왜냐면 저만 문과였거든요;;

글고 위에 화려한씨, 변시 모르면 아가리 닥치세요.지 못알아듣는다고
머리가 불편? 말 가려 하슈.난 글쓴이가 변시 수험생 가정하고 말한거니.

부진정동차는1차 생동차와달리 두번치고 그다음 바로 2차붙은경우를 말합니다. 디보는 디자인보호법 줄인 말이구 유기는 유기화학입니다. 변팍이나 한빛자게는 변리사시험주로 주관하는 한빛고시학원의 갤러리를 줄여서 말하는겁니다.

굳이 설명을 해야하나요
0 0
재수없는 실유카 13.12.25. 20:02
한심한 산오이풀
왜 모르겠지...

그 분 지금 학교가 남으셔서 연수 안받으시나 봐요?

나머지 두명을 몰라서 혹시 심사관 출신인가 했더니 그건 또 아닌가 보네요
0 0
한심한 산오이풀 13.12.25. 20:47
한심한 산오이풀
연수를 미룰수도있나요? 한양대에 있는걸로아는디;;?...지금 50기 연수시즌인데 안보인다는건;;;
일단 연락해봐야겠어요ㅋㅋ근데 저도 셤 끝나고 떨어진터라 잠수타서 딱히 친하진 않아요 ㅠ 근데 님은 50기 이신가봐요 ㅋㅋㅋㅋ 능력자다...우리학교에서... 그 플랜카드 걸리신분이가봐요;
0 0
재수없는 실유카 13.12.25. 21:04
한심한 산오이풀
그냥 4명 중 한명인 걸로...

전에 48기 선배들하고 볼때도 안나오고 해서

저랑 친구놈 한명이랑 두명인줄 알았네요~

좋은 정보 감사요~ 연수기간 중에 돌아돌아 찾겠죠ㅎ
0 0
정중한 자작나무 13.12.25. 00:52
공무원이랑 공기업 준비2222222
둘다 삼십대분들도 많이간대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