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 치는 분들 학점 어느 정도??
글쓴이
- 2013.12.24. 21:03
- 3670
저 이번에 4.1 받아서 총점 4.2로 떨어졌는데 ㅠㅠ
다른 분들은 어느 정도인가요? 주변 피트 준비생들은 기본적으로 4.3 넘어서 좀 딸리는 거 같네요
다른 분들은 어느 정도이신지
다른 분들은 어느 정도인가요? 주변 피트 준비생들은 기본적으로 4.3 넘어서 좀 딸리는 거 같네요
다른 분들은 어느 정도이신지
권한이 없습니다.
인설 갈꺼아니면 학점떨어져도 ㄱㅊ
0
0
유쾌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섬말나리
인설 가려고 재수하는 건데요 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7 근데 학점은 딱히ㅇㅇ
0
0
친숙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5
0
0
고고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5
0
0
해맑은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
0
0
활달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8
0
0
안일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수양버들
18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0
0
안일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43
0
0
무례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약대는 학점거의안보고 인설이면 학점좀중요 ㅇㅇ; 근데 학점이 별로 안커요. 수능떄 내신정도?
0
0
참혹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4
0
0
건방진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3
0
0
귀여운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6
0
0
활달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대 3.9 피트 2번탈
0
0
미운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돌마타리
시험이 망치신거? 아니면 다른영역?
0
0
참혹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피트를 잘치세요. 대학교 올때도 내신 좀 별로여도 수능 만점 받으면 왠만한 대학 학과 프리패스권 얻은것처럼
0
0
고고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