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학점 3.0인데 많이 힘든가요??
글쓴이
- 2013.12.24. 21:08
- 4879
정말 걱정이 많네요...이븐데 이렇게.....
시험준비하다가 안되고.. 이제 나이도 많고...취업 준비 하려고 하는데
모든 분들이 다 지옥이라고 하시길래 이렇게 글을 씁니다...
딱히 특별한 점이 없는 그냥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특별한 기술이나 능력은 없습니다.
시험공부를 계속 해야하는지 고민도 많이 됩니다. 하지만 또 시험공부는 더 못할 거 같고....
제 마음을 모르겠네요...
진지한 조언 많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솔직히 그냥 빡공해서 시험합격하시는게 더 가능성있어보임
0
0
나약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은 힘듬...
0
0
병걸린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노답
시험준비 계속하기 힘들면 한단계 밑으로 내리세요
행시준비하고 있던거면 7급으로 내리고
7급준비하고있던거면 9급으로 내리고 이런식으로
그냥 뭐든지 시험으로 쇼부보셔야함
시험준비 계속하기 힘들면 한단계 밑으로 내리세요
행시준비하고 있던거면 7급으로 내리고
7급준비하고있던거면 9급으로 내리고 이런식으로
그냥 뭐든지 시험으로 쇼부보셔야함
0
0
어리석은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차이가 나나....ㅠㅠ 난 3.4인데... 노답스멜인가ㅋㅋㅋ
0
0
착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이랑 만들고 인적성준비해서 학점 안보는 곳 안되는가...?
0
0
발랄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5가 마지노선 아님...?힘내십쇼...누가 그러는데 문과는 고시인생이랍니다...
0
0
조용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