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뜨지 않은 두과목 때문에 아무것도 못하고 기다리는중.
글쓴이
- 2013.12.24. 21:29
- 2324
제가 알기로 오늘 12시까지가 입력기한 이니까 12시 전에는 올리시겠죠....
아 계속 새로고침 하고 있는데 바뀌지가 않네....아무것도 못하고 마냥 기다리는중 ㅋㅋㅋ
빨리 입력을 해주세요 교수님들~
권한이 없습니다.
zz
0
0
불쌍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12시까지 확실합니까?ㅠㅠㅠ정말 그랬으면 좋겠네~
0
0
엄격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고욤나무
오늘 실컴 계절학기 듣고 있었는데 교수님께서 계속 오늘 12시까지 입력기간인데 재시험을 오늘 6시에 친다느니
뭐 이런 저런 얘기를 하시고 전화통화로 확인까지 하시는것 들었습니다. 확실해요
뭐 이런 저런 얘기를 하시고 전화통화로 확인까지 하시는것 들었습니다. 확실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억...2시간 30분 남았는데 기다려야겠네요!!!감사합니다!
에쁠 기원!!
에쁠 기원!!
0
0
엄격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정기간에도 입력할수 있어요.
지금 안되면 내일모레나 확인하세요.
지금 교수님들 다 집에서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준비하고 계실듯
0
0
바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열람기간 오늘이아니라 31일까진거같은데..
마지막날에 입력하시는 교수님들도 있어요
마지막날에 입력하시는 교수님들도 있어요
0
0
재수없는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