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씨쁠
글쓴이
- 2013.12.24. 21:40
- 2799
재수강해야하나요 3학점인데 ...글고 재수강하믄 비쁠줄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저렴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한다고 다 비쁠주나
출석안하고 과제 개똥으로하고 시험 개똥으로 치면 에프 주는거지
0
1
돈많은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털머위
아니 물어보는건데 왜케 띠겁게 말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미안함
0
0
돈많은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털머위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무심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한다고 뭐 전혀없어요
오히려 해되면 해되징
교양 씨쁠 일단두고 나중에 졸업하기전에 여유되면재수강흐세요
지굼부터 다 하려면 앞으로 못 나아감
오히려 해되면 해되징
교양 씨쁠 일단두고 나중에 졸업하기전에 여유되면재수강흐세요
지굼부터 다 하려면 앞으로 못 나아감
0
0
무심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0
0
병걸린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쁠 정도면 걍... 비쁠 받아봐야 총점에서 큰 차이 안 날걸요....재수강을 하더라도, 학점 계산기 뚜드려보고 하시는 게 좋을 듯
0
0
기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강하면 주는게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