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과 인사행정론 수업들으신분..?
글쓴이
- 2013.12.24. 22:10
- 1972
행정학과에 박희정교수님 인사행정론 수업들으신분들
성적 잘 나오셨나요?ㅠㅠ
전 시험도 나쁘지않게 친거같은데 성적이 좋지않네요...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성적 잘 나오셨나요?ㅠㅠ
전 시험도 나쁘지않게 친거같은데 성적이 좋지않네요...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잘 안나왔네요 ㅠㅠ
0
0
태연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성적보고 눈을 비볐어요ㅋㅋㅋㅋ
망할 행정학과..행정학과 학생들은 참 좋은분들 많으시던데...
누굴 탓하겠어요 부전공 신청한 내가 바보지
0
0
즐거운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처음오신 교수님 맞죠?
재수강 할정도로 주신건가요?
재수강 할정도로 주신건가요?
0
0
찬란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공이 문제가 아니던데요 학과생도 그럼..
0
0
착잡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학과 수업 어렵고 점수받기 힘들기로 소문났는데...............왜 부전공을....
0
0
깜찍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구는 일반선택으로 했다던데...
0
0
태연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못나왔어요..ㅜㅜ
0
0
개구쟁이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타과생... 못나왔어요 ㅠㅠ 혹시 메일 보내신 분 있나요 ㄷㄷㄷ
0
0
민망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C+나옴...최소 B0는 나올꺼라 기대했는데..
0
0
재미있는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