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장학금!
글쓴이
- 2013.12.24. 22:38
- 1030
한국 장학재단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까 신청기간이 한참 지났던데요
| 정규학기 | 1차 : 2013.07.24(수) ∼ 08.02(금) 2차 : 2013.09.23(월) ∼ 10.04(금) 3차 : 2013.11.18(월) ∼ 11.22(금) |
|---|
이렇게 나와있거든요! 이거는 동계방학 중 근로하는거 신청받았던거 맞죠? 내년 학기에 신청하는 거를 이리 빨리할 수가 없지 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이 올리신건 2013년도 1.2.3차 국가근로신청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