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의 과학... 언제쯤 뜰런지..
글쓴이
- 2013.12.24. 22:39
- 900
성의 과학 들으신 학우분들 많으실텐데..
많은만큼 하나만 틀려도 컷 완전 떨어질 듯....
재수없으면 씨쁠뜰듯요.. ㅠㅠ
영화와 비프가 딱 그런식이였어서
성적이야 내일이든 모레든 뜨겠지만 성적 거의 다 나오니까
빨리 확인하고 치워버리고(싶지만 계속 따라다니는ㅋㅋㅋ) 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