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성님들
글쓴이
- 2013.12.24. 22:40
- 1459
다음학기 3학년되는데 머리가 복잡해서 몇가지만 여쭙겠습니다.
다름이아니라 이제 3학년 2학기부터 전공을 정하지 않습니까
크게 에너지, 시스템설계, 제어자동, 정밀가공,원자력 이렇게 있지 않습니까
아직 크게 머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고체역학도 재밌고 재료공학,공작법도 재밌었고, 동역학도 재밌었고 열역학도 재밌었고, 유체는 좀 어려웟지만 할만했습니다.
이럴경우 어디로 지원을 해야하는지...
그리고
담당교수님 정할때 보통 인기교수님쪽으로 많이들 지원하지않습니까 성적순으로 짜르지만
각 전공별 인기교수님좀 가르쳐주시면 안되겠습니까
끝으로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나약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스템설계
0
0
뛰어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14졸업예정자인데 전공이란게 졸과말하는건가요??
제 생각은 졸과는 분야가 중요한게 아니라 교수가 훨씬 더 중요함 안빡시고 신경 많이 써주는 교수가 최고에요
제 생각은 졸과는 분야가 중요한게 아니라 교수가 훨씬 더 중요함 안빡시고 신경 많이 써주는 교수가 최고에요
0
0
병걸린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라벤더
예 3학년2학기때 정하는 전공으로 졸과를 하지않나요. 아직 잘모르는게 많습니다..ㅠ
선배님 교수님좀 추천해주시면 안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너지시스템전공요!! 사실 학부는 그다지 큰건 아닌데... 지도교수님과의 면담같은걸 어떻게 활용하는지가 더 중요해요!
0
0
애매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주름조개풀
다들 에너지쪽으로 많이 갈려고 하시던데..그이유가 뭘까요 저는 열역학 보다 고체쪽이 더 맞는거같기는한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원자력은 2가지 사건때문에 인기가 대폭하락
열유체 (에너지)쪽은 발전가능성이 매우 많고(아직 미개발 부분이 많음),
학생들 대부분 구조역학(고체등등)을 어려워하기때문에..
근데 시스템설계, 제어자동, 정밀가공도 앞으로 꾸준히 쓰일것이기 때문에 해도됨.
3학년 1학기 들어보고 결정해도 늦지 않을듯.
열유체 (에너지)쪽은 발전가능성이 매우 많고(아직 미개발 부분이 많음),
학생들 대부분 구조역학(고체등등)을 어려워하기때문에..
근데 시스템설계, 제어자동, 정밀가공도 앞으로 꾸준히 쓰일것이기 때문에 해도됨.
3학년 1학기 들어보고 결정해도 늦지 않을듯.
0
0
세련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궁금합니다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0
0
과감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스템설계